라마르 지식IN

L a m a r I s u c l I n I c

윤곽수술 한달후 울쎄라

라마르이수 댓글 0건 조회 287회 작성일 25-06-12 13:30

Q. 질문


윤곽3종수술하고 한달뒤에 울쎄라 받아도되나요?




A. 답변


안녕하세요 울쎄라 리프팅 16년 노하우를 자랑하는 라마르 이수점 김봉철 대표원장 입니다.​


윤곽3종 수술 한달 후에 붓기가 어느정도 회복되었다면, 울쎄라 시술이 가능합니다.


윤곽 수술 후의 경과와 붓기에 따라 한달 후에 울쎄라 시술하기 힘든 경우도 있으니, 얼굴 상태 확인 후에 결정을 하게 됩니다.​


그리고 울쎄라 시술 부위와 샷수에 따라 가능여부가 결정될 수도 있습니다. 붓기가 걱정되는 경우, 울쎄라 시술 당일 붓기를 예방해주는 관리를 함께 받으면, 시술 후 붓기를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. 


라마르이수점은 실리프팅과 초음파리프팅 시술에 관한 풍부한 경험과 연구 실적을 바탕으로 고객님들께 장기적인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.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문의 바랍니다.

02)537-8575~6

010-4335-8575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: 라마르 이수점


감사합니다^^

Total 78건 1 페이지
지식IN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
78 김봉철원장 라마르이수 218 03-09
77 김봉철원장 라마르이수 232 03-09
76 김봉철원장 라마르이수 259 03-09
75 김봉철원장 라마르이수 204 03-09
74 김봉철원장 라마르이수 321 07-10
73 김봉철원장 라마르이수 502 07-10
72 김봉철원장 라마르이수 351 07-10
71 김봉철원장 라마르이수 405 07-10
70 김봉철원장 라마르이수 276 06-12
열람중 김봉철원장 라마르이수 288 06-12
68 김봉철원장 라마르이수 250 06-12
67 김봉철원장 라마르이수 276 06-12
66 김봉철원장 라마르이수 264 06-12
65 김봉철원장 라마르이수 332 05-15
64 김봉철원장 라마르이수 401 05-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