빠르고 정확한 진료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온라인상담

L a m a r I s u c l I n I c

[리프팅] 목주름시술이요

현*수 댓글 0건 조회 1,533회 작성일 20-04-22 18:00

안녕하세요 제가 목주름 선이 가로로 2개가 딱 있어서 너무 보기싫어서요,,,
시술을 받아볼까 하는데
어떤 시술을 해야 효과가 있나요?
답변바랍니다.
댓글목록
  •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온라인상담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
10249 김*호 5410 06-17
10248 신*연 1123 05-28
10247 이*민 1133 05-16
10246 김*은 987 05-03
10245 김*희 928 04-23
10244 유*민 3545 04-12
10243 구*인 1613 03-28
10242 손*진 1157 03-18
10241 최*연 988 03-12
10240
[피부] 제모 문의 댓글답변완료
김*환 4 03-02
10239 김*지 2387 02-27
10238 김*연 996 02-20
10237 박*연 1512 02-15
10236 김*은 1077 02-13
10235 이*진 1582 01-31